업 무 연 락
수신 : 교수제위
참조 : 실험동물실출입자
제목 : 실험동물실 이용자 교육 시행
1. 치의학대학원에서는 실험동물실을 처음 이용하시는 연구자를 대상으로 입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교육을 받지 않은 경우 동물구매와 동물실 이용이 제한되오니 연구업무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이용자 교육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2. 2024년 9월 이용자 입문 교육 일정 안내
① 교육대상 : 실험동물실을 이용할 예정이며 아직 이용자 교육을 받지 못한 모든 책임교수, 연구자, 직원
② 교육날짜 : 2024년 9월 19일 (목요일)
③ 교육시간 : 14 : 00 ~ 16 : 00
④ 교육장소 : 교육동 313호
⑤ 신청방법 : 실험동물실 (서식2) 이용자교육신청서를 작성하여 동물실에 제출 또는 이메일(김용수 kysoo@snu.ac.kr)로 제출
⑥ 준 비 물 : 필기도구
3. 실험동물실 출입 및 교육 변경사항
① 동물실험기법교육 수료번호(SOP교육번호)와 이용자교육 이수번호가 모두 있어야 동물실 출입(지문등록)이 가능합니다.
② 중/대동물 실험자는 중/대동물 실험교육 기법 이수(설치류 실험기법교육으로 대체가능)필수, 2년이상 중/대동물 실험 경험자(수의사 면허 소지자)는 면제 가능합니다.
③ 실험동물실 이용자 확인으로 이용자교육번호 및 동물실험기법교육 수료번호가 모두 있어야 동물실 출입이 유지되오니 교육 미이수로 인한 출입제한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④ 연건캠퍼스통합 동물실험기법교육(실습교육) 연간일정은 마이스누 홈페이지(LARIS)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이 업무연락 메일은 실험동물실 이용자로 등록된 연구자에게 전달됩니다. 본 업무연락을 입문 교육을 받지 않은 동료 연구자에게 전달하여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5. 기타문의사항은 실험동물실 김용수(☏8712, kysoo@snu.ac.kr)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 이용자교육신청서 1부. 끝.